텔레그램 딥페이크 성범죄 사건
텔레그램 딥페이크 성범죄 사건
이건 이번 사건으로 인해 손절했단 어느 썰이다.
"18, 여성 N번방 땐 입 다물고 있더니 페미 정신병자들이 이때만 물어뜯고 있다."
"입에 걸레 물었니?"
"남자들도 피해자가 있는데 싹 다 잡아서 저러는 게 잘못된 것이다. 요즘 남자랑 여자 갈라치기 하는 모습 보면 입에서 욕이 안 나올 수가 없다."
"내가 지금 남자, 여자 갈라치기 갖고 말하는 거야?"
"널 말하는 게 아니다. 요즘 사회 상황을 말하는 것이다. 텔레그램 딥페이크? n번방 처럼 정말 잘못된 게 맞다. 그런데 이런 상황을 보며 서로 갈라치고 싸우는 현재 사회는 잘못된 게 맞다."
"22만 명이 넘게 텔레그램에 가입한 게 더 잘못된 사회 아니야? 그리고 너한테 한남이라고 한 것도 아니고 네가 왜 화가 나?"
"그것도 분명 잘못된 게 맞다. 내게 한남이라고 하는 게 아니라 여자들은 한국 남자를 그냥 싸잡아서 욕하고 서로 싸우고 있는데 애초에 저 사건에서 특정 한 성별의 피해자가 나온 것도 아니고 해결보다는 이때를 틈타서 서로 물어뜯고 있는데 이런 게 이번이 처음인가? 그것도 아니다. 그냥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난 이 부분에서 짜증이 나는 것이다. 어느 한쪽 편에서 화가 나는 게 아니다."
"내가 남녀 갈라치기 하면서 네게 봤냐고 물은 것도 아니고 그냥 세상이 흉흉해서 무섭단 의도로 말했는데 갑자기 페미 얘기가 나오면서 네가 짜증 난다고 그걸 내게 왜 말해? 내가 페미니깐 남자를 패기라도 했어? 이 주제로 내가 왜 너랑 말해야 하는지 모르겠고 왜 네 짜증을 들어야 하는지도 모르겠다. 그냥 네가 알아서 생각하고 판단해라. 그리고 전부터 계속 말투 고치라고 했는데 말 거지같이 하지 마. 아무리 내가 너랑 편해도 선이 있고 가끔은 진짜 기분이 거지 같아진다."
??? : "또 하나의 남성과 여성을 갈라 치는데 성공했다."
요즘 딥페이크 어쩌고 하면서 시끌벅적하다.
이런 사건에 대해서 난 시큰둥하다.
일단 나랑 상관없는 일이라서 그런 것도 있는데 애초에 저런 사건들이 남성, 여성 갈라치기 하려고 어떤 특정 세력이 의도적으로 밑밥 깔고 진행하는 것도 맞아서 그렇다.
이런 사건을 둘러보면서 강하게 조선족, 화교 냄새가 났다.
얘들은 한국인들 무지성으로 맹목적으로 증오하는데 틈만 나면 저런 식으로 각본, 얼굴마담 등 세워놓고 사건 터뜨려서 국내 분란 조장한다.
또한 얘네가 저런 선동, 날조 하나는 기가 막히게 잘 한다.
N번방 조주빈도 그런 부류 중 하나다.
이어서 여초, 소셜미디어, 뉴스 댓글창 등에서도 신분 속이고 한국인 코스프레하면서 활동한다.
하지만 저런 일을 하도 오래도록 접하다 보니깐 이젠 하품이 나올 정도다.
그냥 레퍼토리가 뻔해.
나도 나름 딥 러닝이 된 모양이다.
여기서 저런 부류보다 더 문제인 건 바로 선동 당하고 동조하는 부류다.
하나의 예시로 사기꾼들이 왜 사기를 치겠나?
사기당해주는 덜떨어진 인간들이 있으니깐 그런 거 아닌가?
텔레그램 딥페이크 성범죄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