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마 여혐

치마 여혐

옛날에는 유럽에서 귀족들 위주로 그것도 남성들이 하이힐을 신고 지냈다고 한다.

과거 유럽 길거리는 상당히 지저분했다고 한다.

그 이유로 인해 저렇게 하이힐을 신고 지냈다고 한다.

그게 지금 와서는 여성들이 패션으로 신고 지낸다.
1
"치마 자체가 남자 섹스할 때 편하게 하려고 만든 것이니 여혐이긔.

섹스할 때 바지를 벗겨야 하는데 치마는 그냥 눕혀서 바로 할 수 있긔.

치마는 그것 때문에 만든 거라고 들었긔.

기모노도 똑같은 거고 그냥 치마 자체가 여혐이긔." - 망상에 빠져 지내는 언냐.

여기서 궁금한 건 그러면 옛날에 전쟁할 때는 남자끼리 서로 치마를 입고 힘이 더 강한 자가 공격을 맡아서 쑤시고 하면서 싸웠던 건가?

생각만 해도 더럽 (The Love)
2
이어서 치마 같은 것도 남자들이 먼저 입었던 걸로 알고 있다.

고대 로마 시대 군인들이 (당시엔 병사라고 불렀으려나?) 전쟁 당시 움직일 때 편하려고 입고 지냈다고 한다.

그게 지금 와서 여자들이 패션으로 입고 지내고 있는 것이다. 그러니깐 보면 이것저것 할 것 없이 그게 뭐든지 시초는 남자들이 입다가 여자들이 어깨너머로 받아서 입고 지낸 거라고 보면 될 것 같다.

또한 지금 시대에 여자들은 정말 지내기 쉽고 편해졌다는 생각이 든다.

옛날에는 여자들이 얼굴도 제대로 못 들고 지냈던 때가 분명 있었단 말이지? 마치 지금 이란이 그러는 것처럼 말이다.
3
치마 여혐